해가 지날수록 여름날 햇빛이 강렬해지고 있습니다. 이런 날에 피부가 아무런 예방 장치 없이 강한 자외선을 받게 되면 피부 노화, 트러블, 주름, 각질 등 많은 안좋은 질환들이 생기게 됩니다.
그렇기에 여름날 선크림은 필수로 발라주는 것이 좋은데, 오늘은 라운드랩에서 출시한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크림에 대해 여러분들은 얼마나 알고 있으신가요? 요즘엔 남성분들도 피부 관리하는 분들이 많아지긴 했지만 아직까지 귀찮음과 안일함으로 선크림을 바르지 않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선크림을 왜 발라야 할까?
선크림은 피부가 자외선(UV)을 받을 경우 발생할 수 있는 피부암, 멜라닌 생성, 주름 등의 피부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특히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에는 더욱 중요합니다. 그리고 자외선으로 인해 인체 내부의 면역력이 감소될 수 있는데, 선크림을 바르면 이러한 면역력의 감소를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선크림은 얼굴, 몸 등 피부 노출부분에 바른다면 살아 있는 피부를 지켜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은?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은 아무래도 매일매일 우리 피부에 선크림을 바르기 때문에 자극적일 수 있는 부분을 보완해서 수분감 있게 순하고 촉촉하게 바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선크림입니다.
화장품 관련 어워드에서도 인정받은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선크림인 것 같습니다.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의 특징
2021년도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설문단 350명을 대상으로 설무조사한 결과 발림성 만족도 99.4%, 수분감 만족도 98.9%라는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었으며 그 외에도 촉촉함 만족도, 제품 만족도, 여성분들의 경우 메이크업이 밀리는지, 피부에 발랐을 때 마무리감의 만족도는 어땠는지 등의 설문에 매우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었습니다.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의 경우 촉촉한 수분감을 위해 인제에서 자란 자작나무의 수액을 사용해서 선크림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인제 자작나무의 청량한 수분감을 담아서 만들었기 때문에 오랜 시간동안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인제 자작나무 수액은 아미노산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수분길을 열어주는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를 사용하여 수분을 피부가 깊숙히 흡수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부활초의 핵심 성분인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가 피부 속 물길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켜 강력한 수분 공급에 도움을 준다는 점이 인상깊습니다.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은 임상시험을 통해 자외선 차단 지수와 10시간 동안 자외선이 차단되는 임상 결과를 얻었다고 합니다. 한번 발라주면 오랜 야외활동에도 자외선 차단 효과가 유지되어 무너짐이나 피부 답답함 없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킬 수 있다고 합니다.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에서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을 인증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인증된 제품인 것 같습니다.
DPG, 알란토인, 쇠비름추출물 성분 등 좋은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는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에센스 타입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정리
무더운 여름날 피부를 그냥 자외선에 노출시키지 마시고 이 제품이 아니더라도 선크림은 꼭 바르고 다니시는 것이 피부를 위해서 꼭 해야하는 일인 것 같습니다.
한 번 망가진 피부는 되돌릴 수 없습니다. 지금부터 관리하는 게 가장 좋은 최선의 방법입니다.